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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정보

김부원 [운동전문가] 총답변: 223 하이닥 Score: 38
김부원 운동전문가
전문분야 : 성인운동 소아청소년운동 임산부운동 재활운동 질환별운동 근력운동 체중조절
소       개 :안녕하세요 현재 치매안심센터에 운동처방사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건강Q&A

Question
골격근량 질문입니다 SMART TAG : 근골격계 근육 가정의학과

제 인바디 측정 결과지 입니다. 근골격량이 저렇게 급격하게 떨어지는 경우도 있을까요?

자세히 보기 > 2023.11.16
Question
벌크업에 대해 궁금합니다. SMART TAG : 근육 가정의학과 운동

한국인의 특성상 벌크업은 매우 위험하며 될수 있으면 하지 않는게 좋다고 언론매체 등을 통해서 접했는데요 진짜 위험한지 혹은 어느 적정선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인바디 측정했을때 키 178 체중 79 골격근은 38 체지방률 16 로 나오는데 여기서 좀더 늘려서 몸을 더 키우고 싶어서요.

자세히 보기 > 2023.11.10
Question
다이어트 SMART TAG : 체중감량(다이어트) 가정의학과 운동

제가 헬스장 갈 돈이 부족해서 집에서 실내자전거 1단계(무리가 가지않을만한)로 1시간이상 운동을 하거든요 버스 한두정거장 거리는 걸어서 다니구요 인바디검사를 했는데 체지방량이 좀 많이 나왔어요 밥먹고 운동이 아니라 빈속에 공복에 운동해야 한다고 밥먹고 1시간후 운동해야 한다 들은거 같은데 맞나요?

자세히 보기 > 2023.11.09
Question
단백질 체중x2g 섭취량 괜찮은가요? SMART TAG : 가정의학과 근력운동 운동

주에 5번 정도 1시간씩 웨이트 근력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루 단백질 섭취량으러 체중x2g씩 매일 먹어도 괜찮을까요?

자세히 보기 > 2023.10.27
Question
저녁 운동 질문 SMART TAG : 소화기계 소화기내과 운동

안녕하세요. 저는 아침 9-저녁7시반까지 일을하고 집에오면 8시초반이라 8시반이나 9시에 필라테스나 헬스를 합니다. 보통 점심을 12시반~1시에 먹고 4,5시되면 당떨어지듯 불안하고 배가고픈데 어떤 간식이 좋을까요? 그리고 운동하면 10시가 넘는데 식사를 꼭 하라고 들었지만 부담스러운디 뭐가 좋을까요..?

자세히 보기 > 2023.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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