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제 중1이 되는 사람입니다. 부끄럽지만 저는 키 164~5정도에 몸무게는 80kg정도입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그래도 근육량이 너무 적지는 않습니다. 혹시 어떤식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1~2달 정도 안에 10kg이상이나 10kg정도를 뺄 수 있을까요? 한번 조심스럽게 질문 올려봅니다. (참고로 경도비만에 체지방량 25.9kg,골격근량27.6kg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버지가 고관절이 골절되셨다고 합니다 병원에 내원했는데 의사선생님께서는 수술을 하라고 하시고, 아버지는 수술을 안하겠다고 하십니다. (수술 부작용 관련해서 여쭤보았더니 뼈가 붙기전까지 무리하게 움직이지만 않는다면 부작용은 없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수술을 꼭 진행해야하는 상황인지 진행한다면 3번 방법과 4번 방법 중 어떤 수술로 진행해야하는지, 두 수술의 차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