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같이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위에 세가지에 포함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침식사로 '토마토 100g', '연근100g', '우유400ml' 를 함께 먹으려합니다.
'도토리묵과 감', '장어와 복숭아' 처럼 같이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위에 세가지에 포함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Re : 아침식사로 '토마토 100g', '연근100g', '우 ...
유혜리
유혜리[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가장먼저 살이찌는 원리를 알게 되면 내식단이 잘 맞는지 알 수 있답니다.
혈당을 다 소비하지 못하면 우리몸은 지방으로 저장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식단이 중요하죠 .
블루베리,토마토및 과일류& 액체류는 빠르게 혈당을 올리기 때문에
씹어먹을수있는 현미밥을 이용한 한식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지방이 타기 위해서는 대사가 진행되기 위한 영양소 섭취가 필요하기 때문에
다양한 쌈채소와 반찬을 이용해 영양소를 섭취해주셔야하며 갈아드시는 형태는
흡수만 빠르게 할뿐 영양소섭취의 효율성은 떨어진답니다.
내몸이 필요한 영양소를 효율적으로 섭취할수있도록 만들어드리는 쥬비스다이어트는
측정을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우선적으로 섭취할수있도록 도와드리며
기기관리를 통해 원하는 부위감량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라 다이어트를 빠르고 효과좋게 성공하실수있는
다이어트 전문기업입니다.
쥬비스다이어트를 통해 내몸에 맞는 다이어트를 진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