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질환·치료

의외로 많은 남성이 본인의 성기 크기가 너무 작아 일상에서도 자신감 넘치는 생활을 하기가 쉽지 않다고 이야기한다. 물론 왜소한 크기가 개인 심리에 미치는 영향도 있지만, 잠자리에서 상대방의 만족감을 좌우한다는 부분을 인지하면서 최근엔 많은 남성이 작은 귀두의 크기를 해결하기 위해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귀두 확대는 자신감 개선뿐만 아니라 조루증에도 효과가 있다귀두 확대는 자신감 개선뿐만 아니라 조루증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귀두 확대가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여성의 질 가장 깊숙한 곳까지 도달하여 자극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귀두이기 때문이다. 관계 시 상대 여성의 질 벽을 충분히 자극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상대방의 만족이 그만큼 높아지기 힘들다는 부분과, 여성의 질 내에 자리 잡고 있는 G 스폿이나 A 스폿 같은 숨겨진 성감대를 자극하는 데 있어서도 불리한 조건이 될 수 있어 개선의 대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귀두를 확대하면 자신감과 함께 굵기로 인한 상대의 성적 만족까지 채워줄 수 있다는 특징이 2가지가 있지만 생각지 못했던 또 다른 효과를 얻는 경우도 있다. 바로 사정 기간이 늦어지는 효과인데, 특히 성기의 민감도가 높아 빠른 사정에 도달하는 증상인 조루증이 있는 남성들에게 더 큰 효과를 보인다. 단순히 크기의 개선에만 집중했다가 이러한 효과까지 있다는 것에 대해 알게 된 후 더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환자들도 적지 않다.

원리를 보자면, 귀두 내에 주입된 제제가 외부에서 오는 자극을 한층 차단해 줌으로써, 관계 시 자극에 민감했던 부위가 한층 둔감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물론 이를 높은 민감도의 치료법만으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고, 확대수술을 진행함으로써 얻는 또 하나의 큰 효과 중 하나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수술이 아닌 시술적인 방법만으로도 충분한 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비교적 진행이 간편해 약 15분 이내에 시술이 완료되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담 역시 줄일 수 있다. 여러모로 부담을 줄여 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이 필러를 통해 귀두 확대 효과를 얻고자 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하지만 간단하다는 것만으로 본인의 성기를 맡길 수는 없는 노릇이다. 필러를 이용한 귀두 확대에도 부작용이 있기 마련이다. 시술 부위에 염증이 발생한다든지, 형태가 불균형하여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얻는 등의 문제들도 발생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러한 부작용에 더욱 신경 써 관리하는 곳을 선택해야 기대했던 것만큼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부부나 연인 간의 관계에 있어서도 잠자리를 갖는 횟수가 점차 많아지는데, 이로 인해 만족도에 중점을 두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만큼 본인에게 부족한 부분을 인지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더 만족스러운 부부 관계, 혹은 연인 관계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글 = 하이닥 의학기자 성기택 원장 (비뇨의학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성기택 유로진비뇨기과의원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