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뷰티 ·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여러 번 시도하고도 실패한 사람들은 자신의 약한 의지를 탓하기 마련이다. 물론 다이어트에서 본인의 의지나 심리도 중요하지만, 단순히 의지만으로 극복하거나 조절하기가 쉽지 않다.

또한, 늘 바쁘다는 말을 달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는 바쁜 시간을 쪼개서 해야 하는 엄청난 숙제와 같다. 반드시 다이어트에 성공하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새기는 중이라면 이것과 함께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 골칫덩이 군살, PDC 주사로 해결하자!

다이어트다이어트

주름제거에 사용하는 보톡스와 달리 콩에서 추출한 물질을 허리의 군살이나 뱃살, 허벅지 등 원하는 부분에 주사해 지방분해와 더불어 피부를 윤기 있게 재생시켜 준다.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다이어트 주사인 PPC 주사는 지방을 감소시키며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고, LLD 주사는 분해한 지방세포를 림프관을 통해 배출하여 체형 교정에 효과적이다.

이 둘의 장점을 두루 갖춘 PDC 주사는 림프관을 통한 지방 배출과 함께 지방세포 주위의 결합조직들을 함께 분해한다. 또한, 림프순환을 도와 부종을 가라앉히고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줄여 비만치료를 효과적으로 돕는다.

◆ 맞춤 다이어트인 PDC 주사의 효과

PDC 주사는 지방 세포 자체가 배출되므로 요요 현상이 적고 지방 분해와 함께 피부를 탱탱하게 재생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마취가 필요 없는 간편한 시술로 소요되는 시술 시간이 10분 내외로 짧으며 비수술적 요법으로 상처나 흉터가 적다.

특히 수술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멍이나 부종, 통증도 적고 일상생활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올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중이라면 PDC 시술과 더불어 식이요법과 운동을 같이 하여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어떨까?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강수현 의학전문기자 (RN)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