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끝나고 삶은계란 하나정도는 먹어도 될까요? 만약 먹으면 살로갈까요 ?
운동가기전 저녁은6시30분쯤 저지방 우유250리터 검정콩 삶은것2숟갈 라이트업(체중조절시리얼)한숱갈 넣고 갈아서 저녁으로 먹고 있습니다 빠르게 걷기2시간 운동끝나는 시간이 밤 9시에서10시 사이 끝이 납니다 끝나고 삶은계란 하나정도는 먹어도 될까요? 만약 먹으면 살로갈까요 ?
답변
Re : 끝나고 삶은계란 하나정도는 먹어도 될까요? 만약 먹으면 살로갈까요 ?
우지희
우지희[영양사] 위고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우지희 입니다.
하루 3끼 식사에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시고 계시다면 운동 후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삶은 계란 대신 유산소 운동으로 손실한 수분과 전해질 보충에 좋은
이온음료(종이컵 1컵) 또는 과일(한 주먹 크기)을 섭취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늦은 시간의 섭취이므로 섭취량에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