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어머님이 관절수술을 받으시고 보스웰리아라는 건강보조식품 ...
SMART TAG : 건강증진
어머님이 관절수술을 받으시고 보스웰리아라는 건강보조식품이 관절염에 좋다고 어디서 들으셔서 주문해달라고 하는데 이거 먹어도 되는건가요?
어머님 나이는 72세 입니다
답변
Re : 어머님이 관절수술을 받으시고 보스웰리아라는 건강보조식품 ...
하다현 하이닥 스코어: 23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하다현 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체내 염증유발 물질 생성을 억제합니다. 그러므로 연골기능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절염 증상완화, 면역력 증진, 항염 작용, 근육강화 등의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신체와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 염증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관절염쪽으로 좋은 효능을 하기 때문에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는 식품으로 꾸준히 많은 양을 드셔야 하기 때문에 관절염이 좋아진다기보다는 앞으로 관절염진행을 막아준다고 생각으로 하셔야 합니다.
만일 관절염이 좋아진다고 하신다면 보스웰리아와 함께 황산염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염산염과 황산염 두 가지로 나와있는데 황산염이 우리몸에 연골성분이기 때문에 연골의 재생성을 위해서는 체내에 원래 있던 성분을 넣어주는 것이 영양학적으로는 더 효과가 있다고 판명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