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디컬뉴스

스웨덴 친환경 헬스케어 브랜드 '시셀'이 송파구에 위치한 가든파이브 라이프관에 신규 입점했다. 이번에 오픈한 시셀 매장은 리빙관 2층 ‘헬스테크’존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셀은 입점 오픈 이벤트로 6월 11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시셀 페이스북 행사내용을 캡쳐해서 보여 주면 근력 강화, 요가 등에 활용되는 친환경 제품인 ‘핏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든파이브 리빙관 시셀 매장에서는 기능성 방석 ‘싯핏 플러스’, 필라테스 롤러, 짐매트, 롤러, 홈케어 바디마사지 ‘스파이키 트윈롤로’ 등 친환경 소재의 헬스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가든파이브점 시셀 매장 (2층 리빙관 헬스테크존)가든파이브점 시셀 매장 (2층 리빙관 헬스테크존)

▲ 가든파이브점 시셀 매장 (2층 리빙관 헬스테크존 /사진 제공 = 시셀코리아)

시셀은 유럽 주요 국가와 미국을 비롯한 중남미 등 40여 개국에 진출한 헬스케어 브랜드로, 숙면 베개에서부터 필라테스 도구, 다양한 물리치료와 재활용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셀 제품은 물리치료사, 재활전문가 등 전문가와 함께 개발하여 인체공학적으로 우수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에 유해하지 않는 친환경 제품으로 전 세계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시셀의 주력 상품에는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는 척추 골반운동기구 ‘싯핏 플러스’, 다이어트와 근력 강화에 좋은 필라테스 롤러, 짐볼과 홈케어 바다 마사지기 ‘스파이키 트윈롤러’ 등이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셀코리아 홈페이지(www.sisselkorea.com)에서 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신정윤 하이닥 건강의학기자 | hidoceditor@mcircle.biz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