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질환·치료

조루증 치료에는 심리적인 본인의 셀프 트레이닝이 아주 중요하다. 그야말로 상대 여성이나 비뇨기과 의사의 도움 없이도 항상 24시간 가능한 방법이 조루증 셀프 트레이닝! 그 방법과 원리를 알려드리니, 조루증 남성이 조루증에서 벗어나는 획기적인 방법으로 활용하기를 바란다.

심리학자 프로이트는 모든 인간에게는 잠재의식과 표면의식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표면의식은 이른바 빙산의 일각처럼 바닷물 위로 솟아있는 미미한 심리영역으로써 판단과 선택을 담당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잠재의식은 바닷물 아래에 있는 빙산처럼 심리상태 대부분을 차지하는 심리영역으로서 본인이 경험한 시각적, 청각적 모든 영역과 과거에 생각한 모든 것들이 저장되어 있어서 심리상태를 지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그야말로 뿌리 속 깊은 곳을 대부분 차지한 잠재의식은 그야말로 본심인 것이다. 잠재의식이 “난 불가능하다”고 하면 정말로 불가능하게 될 가능성이 대단히 큰 것이다.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 남성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 남성

조루증을 경험하고, 조루증의 스트레스가 지속된 남성은 잠재의식 속에서 이미 “난 조루증 환자이고, 성관계에서 여성을 만족시킬 수가 없다”는 본인의 본심을 가지고 있게 된다. 극복하거나 치료하는 과정에서는 난 조루증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표면의식을 표현하지만, 조루증 극복이나 조루증 치료가 어려운 이유는 바로 너무 큰 부분을 차지하는 잠재의식은 조루증 남성이라는 본심이 뿌리내리게 된 것이다.

조루증 극복 셀프 트레이닝은 잠재의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것이다. 그러한 방법은 항상 나는 조루증에서 극복되었다는 생각을 되풀이하면서, 매일매일 조루증이 극복된 상태에서 가지는 행복한 성행위를 상상하는 것이다. 조루증이 없어진 상태에서 완벽하게 행해진 성생활로 인해서 상대 여성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생각하면서 본인 또한 행복해하는 생각을 항상 되풀이하는 것이다.

이러한 조루증 셀프 트레이닝을 하면서 “정말 이렇게 해서 될까” “안되면 어떡하지” 등의 부정적 생각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 난 한 번도 조루증 없는 성생활을 해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생각만으로 조루증이 해결될 수 없다는 잠재의식을 변화를 주지 않으면 항상 조루증 남성이 될 수밖에 없다.

조루증 셀프 트레이닝은 항상 긍정적으로 그야말로 24시간 되풀이해서, 본인의 잠재의식, 즉 본인의 본심에 항상 집중하면서 난 최고의 성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을 집중적으로 되풀이하는 것이다. 본인의 진심과 최고의 노력이 더해진 조루증 셀프 트레이닝 후 잠재의식마저 변화된 최고의 성생활을 하는 모습을 조루증 남성은 반드시 경험하게 될 것이다!

조루증 완전치료전략 (43) 조루증 셀프 트레이닝은 남성의 본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잠재의식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조루증에서 극복되었다는 생각을 끊임없이 되풀이하면서, 조루증 없는 성생활의 행복을 계속 상상하는 것이다. 부정적인 생각은 절대 개입되지 않도록, 본인의 잠재의식에 집중한 조루증 셀프 트레이닝 후 최고의 남성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글 = 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비뇨기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