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뷰티 · 다이어트

우리나라 연인들의 필수 기념일 중 하나인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이나 선물로 마음을 고백하는 날인 화이트데이는 우리나라와 일본 등에만 있는 독특한 기념일이다.

화이트데이는 정확한 기원보다는 속설이 많으며, 가장 유력한 설은 일본의 마시멜로 제조업자가 만들었다는 설이다. 밸런타인데이가 유행하자 일본의 마시멜로 제조업자가 마시멜로데이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되어 화이트데이로 정착된 것이다.

선물을 들고 웃는 남자선물을 들고 웃는 남자

하지만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대부분의 남성은 사탕보다 '+α’로 고민하는 경우가 더 많다. 물론 일부 여성은 고가의 선물을 바랄 수 있지만, 고가의 선물은 구입하는 남성처럼 받는 여성의 입장에서도 부담이 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특히 사랑을 고백하고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이라면 사랑받고 있다는 진심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이 담긴 표현이 필요하다. 고가의 물건과 특이한 아이템들이 여성을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알아준다는 특별함을 느끼고 싶은 것이다. 평소 고민하고 있던 것을 보완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이나 마음을 담은 정성 어린 손편지에도 여성은 충분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여성의 최대 관심사는 다이어트와 피부다. 특히 화이트데이가 있는 3월은 일조량이 늘고 건조한 바람이 불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시기다. 게다가 올해는 초미세먼지가 극성이기 때문에 피부 고민은 더욱 늘어날 수밖에 없다. 하지만 남성은 화장품의 어떤 성분이 여성에게 좋은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고 피부는 개인별로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잘못 샀다면 피부 트러블만 유발할 수 있다.

닥터스킨케어의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 이지듀닥터스킨케어의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 이지듀

무난하지만 센스 있는 선물로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건조함을 막아 줄 선크림, 미스트 등의 선물을 추천한다. 특히 닥터스킨케어의 이지듀 미스트는 상피세포성장인자(EGF) 성분과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수와 히아루론산 등을 포함하고 있어 보습과 피부 재생, 안정 등 계절의 3가지 고민을 충족시켜 준다. 또한, 달콤한 슈가파우더처럼 부드러운 안개분사로 피부에 뭉침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과 영양이 부족한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보습과 피부 재생, 안정 등 계절의 3가지 고민을 충족시켜 줄 이지듀 미스트는 닥터스킨케어 홈페이지(http://www.drskincare.co.kr/app/)에서 구입할 수 있다.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최유진 의학전문기자 | hidoceditor@mcircle.biz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