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비건 무설탕 프로틴을 먹으면 될까요?
당뇨가있는데 헬스에 취미가 생겨서 유청단백질을 먹기 시작했는데 그 이유때문인지 당화혈색소가 좀 많이 올랐습니다. 식습관은 이전보다 개선되었고 다른원인도 없기에 프로틴보충제나 카페인으로 부스팅하는 음료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비건 무설탕 프로틴먹고 카페인 부스터 끊으면 좀 나을까요?
답변
Re : 비건 무설탕 프로틴을 먹으면 될까요?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네. 몇 번 드시는 지 모르겠지만 식전이나 운동전으로 섭취 1회로만 드셔보시고 그래도 당화혈색소가 증가 한다면 말씀하신 비건 무설탕 프로틴 섭취가 나으며, 카페인 부스터를 끊어보시길 바랍니다.
또는 섭취하시는 방법을, 우유에 태워서 드시지 마시고 생수에 태워서 드셔도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