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이어트 식품을 많이먹으면 살이 빠지나요 ?
궁금한게 있는데요.... 다이어트 식품을 많이먹으면
살이 빠지나요 ? 아직은 안먹어서...
답변
Re : 궁금한게 있는데요.... 다이어트 식품을 많이먹으면살 ...
정은아
정은아[영양사] 비타민한의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은아 입니다.
다이어트 식품이나 약을 드시면 어느정도 식단에 대한 조절과 몸의 호르몬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은 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식품에 너무 의존하시면 영양 불균형이 될 수 있습니다.
가령, 이어트 도시락이 요즘은 영양적으로 발란스를 맞춰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포만감이 덜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계란이나 우유 등을 추가해서 함께 드시면 양 조절은 되실 겁니다.
우선 객관적으로 인바디 측정을 통해 감량해야 할 체지방 수치를 확인하신 후
상황에 맞춰서 식단 조절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