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급식을 먹다보니 식단을 어떡해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고등학생이라 다이어트하기가 힘들어요
급식을 먹다보니 식단을 어떡해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답변
Re : 고등학생이라 다이어트하기가 힘들어요급식을 먹다보니 식 ...
김주희
김주희[영양사] 쥬비스 성신여대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주희 입니다.
고등학생이시라면,
지금은 대사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영양소의 섭취와 수면을 포인트로 관리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심을 드시되, 국이나 볶음밥 등
염분관리가 어려운 음식은 피해주시되
양을 줄이지 마시고 똑같은 양으로
세끼를 영양소 기반의 한식으로 드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 수면시간을 늦지 않게,
11시 이전에 꼭 주무시고 차라리 일찍 일어나셔서
공부를 하시게 된다면
잠만 잘 자도 라인이 예뻐지고
체중이 빠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