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다이어트할때 찬물은 몸에 안좋나요? 이유가 뭔지요
SMART TAG : 건강증진
다이어트할때 찬물은 몸에 안좋나요? 이유가 뭔지요
답변
Re : 다이어트할때 찬물은 몸에 안좋나요? 이유가 뭔지요
김지은
김지은[영양사] 가은병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지은 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이라 할지라도 지나치게 찬물을 섭취하시면 복통 및 설사를 유발하고 위장장애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온이 낮아지면 혈액순환 대사가 원할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지나친 섭취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