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디컬뉴스

“나쁜 조루증에 대한 의미가 무엇일지 궁금했는데, 책을 읽으면서 나쁜 조루증에 대한 확실한 개념을 알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지 않았으면 나쁜 성생활을 계속 했을 것인데, 이제 확실한 착한 성행위의 개념을 알았으므로 저의 평생 성 지침으로 삼겠습니다”

저자가 집필한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의 책의 일부인 “나쁜 조루증, 착한 조루증”에 대한 내용을 읽고 독자가 기고한 리뷰 내용의 일부이다. 많은 남성이 여성들이 싫어하는 성행위를 하고 있으면서도 실제로는 그러한 “나쁜” 성행위에 대한 개념을 모르고 되풀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조루증탈출프로젝트조루증탈출프로젝트

남성과학회의 발표상 조루증 환자가 남성의 30%, 실제 임상 비뇨기과 전문의가 느끼는 조루증은 남성의 50%에 이를 정도로 많은 남성이 그토록 갈구하는 조루증 탈출 비법은 서점에 가도 단 한 권을 쉽게 찾을 수가 없다. 또한, 어떠한 방송을 보아도 성행위에 대한 확실한 개념과 비법을 알려주는 전문가는 없다. 나쁜 조루증이 무엇이고, 착한 조루증이 무엇인지 남성들에게 알려주고 싶어도 항상 19금의 방송 영역이므로 용이하지가 않다.

조루증 치료법이 쉽게 공개화되지 않다 보니 올바르지 않은 민간요법이나 잘못된 성행위를 지속적으로 하게 될 가능성이 커지게 되는 것이다. 이런 측면에서 비뇨기과 전문의인 저자의 입장에서는 항상 정확한 비뇨기과, 성의학 지식을 마음껏 알릴 수 있는 의료사이트와 포털지식인 코너에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

설령 조루증이 있다고 하더라도 현재의 성행위에 집중해서 열과 성을 다하고 여성이 감동을 느끼는 성행위를 하면 착한 조루증이 된다는 확실한 사실을, 단순한 시간 연장을 위한 피스톤 운동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 나쁜 조루증이 된다는 사실을, 성행위 시간에는 정상치라는 것이 있을 수가 없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성행위 시간이 최고라는 것을, 조루증을 오랜 기간 치료해온 저자가 가장 중요한 조루증 치료항목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가 심리 강화 훈련”임을, 비뇨기과 의사인 저자는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를 통해서 남성들이 이러한 사실을 알고 올바른 성행위를 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글 = 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비뇨기과 전문의)>

  • 공유하기

    주소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trl + v 를 눌러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세요.

    확인
    닫기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전문의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