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 전 후방추돌 사고가 났었는데 목통증과 두통및 왼쪽눈앞흐림 심했다가 거의 다 회복한 상태인데도 사라지지 않는 증상이있어요.
좌측 목어깨부터 어깨뒤쪽(겨드랑이옆쪽) , 앞쪽 쇄골(증세약함아주가끔), 팔뚝 바깥쪽에 얼얼한 감각? 짓누르는감각? 이 있어요.
사고 직후 손가락 4,5 저림이 있어 mri 찍어봤는데 디스크는 아니고 일자목이 있다 했구요
저린증세 없어지기 까지는 한달 반 정도 걸린거 같은데 , 그뒤로 열은 없지만 열감이 느껴지는 증세와
어깨 뒤쪽과 삼각근 부위..?에 포크같은 날카로운것에 피부가 여러개로 갈기갈기 찢기는듯한,,? 긁는듯한..? 쓰라린느낌 있었다가
좀 나아졌고 주로 어깨부위가 얼얼하고 꽉쥐는듯한 느낌, 짓누르는거같은 이상한 감각이 안없어져요.
마취가 풀리는거같은 느낌의 감각 같기도하고.. 이상한 감각을 설명을 못하겠어요..
심할때는 왼쪽 귀에 이명? 전기흐르는거 같은 소리와 좌측 목(증세는약함), 승모근, 어깨, 팔 라인을 따라서 새끼 손가락까지 같은 감각이 와서 괴로워요. 가끔 손목에도 뭔가 쪼이는느낌? 꽉쥐는느낌이있구요.
진료 받고 오면 며칠은 증세가 없을때도 있고 이상감각이 왔다 갔다 하기도하구요.
3-4일이 지나면 왔다갔다 하는 감각이 서서히 범위가 넓어져서 어깨에서 팔로 팔에서 손목으로 내려가는 느낌을 받아요.
디스크가 없는데 이런 증세는 왜 있는 걸까요? 또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