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의 합니다
저는 50 대 중반 이며 가끔! 아침에 간단히 날 계란 과 요구르트 섞어 먹고 회사 로 출근하는경우 가 있는데 날 계란 과 요구르트 의 음식궁합 어떤지 알고 싶네
답변
Re : 질의 합니다
정성우 하이닥 스코어: 43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성우입니다.
동물성단백질의 음식은 가급적 익혀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음식의 궁합으로는 크게 이상있지는 않지만 날 계란보다는 삶은 계란 섭취를 권장합니다.
또한 아침에 계란, 요구르트 섭취보다는 계란, 우유 및 두유 섭취를 통해 영양 섭취를 보다 효율 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과일 섭취와 고구마 감자 등의 섭취까지 이뤄진다면 보다 아침식사로써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