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위장도아프고배변도힘듭니다. 한의원에서는또운동을하라고추천해주시는데그렇게해야될까요..?
1년정도아픈것같습니다.위장이쓰리고아픕니다.그리고계속가스도차고음식이들어갈때마다더부룩합니다.자주피곤하고힘이들고지치고그럽니다.대장쪽에도가스매일찹니다.
정말너무아파서어떻게헤애될비모르겟습니다.병원치료받아도낫지않으니..한의원에서는또운동을하라고추천해주시는데그렇게해야될까요..?진짜너무힘들어요ㅠㅠ..사는것에지장이잇는것같습니다..
답변
Re : 위장도아프고배변도힘듭니다.
홍인표
홍인표[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질문자의 감사 인사 | 잠은..거의자고플때자는편입니다.그리고그전에는설사만햇는데이번년도19년도에는가스도많니찼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많이 불편하시겠네요.
소장내 가스증식이 의심됩니다.
어떤 음식 좋아하시나요?
단순당 탄수화물 밀가루 우유 계란을 드시지 말고...
치료하시면 좋아질 것 같은데 검사는 받아보셨지요?
스트레스 많으시나요?
잠은 잘 주무시나요?
답변
Re : 위장도아프고배변도힘듭니다. 한의원에서는또운동을하라고추천해주시는데그렇게해야될까요..?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재내원하셔서 증상후 재치료가 필요합니다
평소 밀가루음식,너무 찬음식들,야식등은 피해주시고,
규칙적으로 소량씩 부드러운음식위주로 섭취하시면서 유산균을 챙겨드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