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소화가잘안되고 화장실 가는 횟수가줄었어요
다이어트3일차.
저탄고단 식단으로하고있는데
소화가잘안되고 화장실 가는 횟수가줄었어요
식이바꿔야하나요
답변
Re : 소화가잘안되고 화장실 가는 횟수가줄었어요
김주희
김주희[영양사] 쥬비스 성신여대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주희 입니다.
몸에 맞지 않는다면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식단은
다름아닌 한식입니다.
탄수화물이 무작정 몸에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가공되고 정제된 탄수화물이 지방합성을 빠르게 만들기 때문에
가공되지 않은 현미, 귀리 등을 추천드립니다.
또 영양소가 다양하게 공급되었을 때
충분히 대사가 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실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반찬과 함께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