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갑상선저하증과 고지혈증도 있어요비트가루 하루 2스 ...
갑상선저하증과 고지혈증도 있어요
비트가루 하루 2스푼 나눠서 두번먹어도 될까요?
답변
Re : 갑상선저하증과 고지혈증도 있어요비트가루 하루 2스 ...
윤선영 하이닥 스코어: 2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윤선영 입니다.
갑상선저하증과 고지혈증을 앓고 계시군요.
비트는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엽산, 칼륨, 철분 등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좋은 식품입니다. 단 칼륨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에 신장질환이 없으시다면 섭취하는 게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