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식사시간과 식단이 일정하지 않아요 어떻게 조절해야할까 ...
식사시간과 식단이 일정하지 않아요
어떻게 조절해야할까요?
밖에서 사먹을 수 밖에 없어요
답변
Re : 식사시간과 식단이 일정하지 않아요 어떻게 조절해야할까 ...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외식위주의 식사와 식사가 불규칙하다는 말씀이신가요?
밖에 음식은 자극적인 음식들이기때문에 드신후 칼륨식품(오이/토마토/우유/고구마/단호박/계란)을 챙겨먹으시고,
식사시간텀을 4~5시간간격으로 드실수있도록 노력하시고 식간텀이 너무 길어지면 중간에 간식으로 과일,우유,견과류등을 조금챙겨드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