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식사 시간에는 밥을 제대로 먹지 않고 야식이나 간식을 ...
식사 시간에는 밥을 제대로 먹지 않고 야식이나 간식을 찾고, 배는 자주 아파요..
답변
Re : 식사 시간에는 밥을 제대로 먹지 않고 야식이나 간식을 ...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식사시간텀이라도4~5시간간격을 잡아주시고 식사시간텀이 5시간이상 길어지면 중간에 간식으로 과일,우유,달걀,고구마등을 섭취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배통증은 소화기내과내원하셔서 전문의 처방지시따라주시고
평소 밀가루,인스턴트음식,야식등은피해주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