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정도 피나스테리드 계열 탈모약 복용하면서 머리숱 잘 관리중입니다. 최근 크론병 진단받고 아자비오정 50밀리그램+소론도 3주간 첫주 5알씩 2주 4알씩 3주 3알씩 복용하다 중단하고 펜타사서방과립약으로 변경했는데 변경한 다음날부터 오늘까지 5일동안 매일 머리감으면 머리카락이 한주먹씩 빠집니다 담당의사는 아자비오정이 원인인거 같다 하는데 이대로 계속 빠지다간 머리가 하나도 ...
일단 사진은 60대 환자고, 중증 장애로 인해 자외선 거의 안 쬐고 주로 집에서만 생활합니다. 목에서 앞부분에 난 점이고, 생긴지는 몇 달 정도 지난 것 같습니다만 다른 부위에도 여러가지 점이나 체리 혈관종, 블랙헤드 등은 많은 편입니다. 지루각화증인지 악성종양인지 사진으로 가늠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