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방금 전에 주신 답변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약을 중단하면 약을 사용하기 전과 같이 100% 회복될 수 있을까요? 또한, 눈썹에 바르는 것도 눈 모양 변형에 영향을 주는지, 중단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안과 전문의 선생님들의 정확한 고견을 여쭙고자 글을 올립니다. 속눈썹과 눈썹의 빈모가 심하여 증모 목적으로 케어프로스트(비마토프로스트 성분) 약을 작년 12월 31일부터 현재까지 약 5개월 동안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속눈썹에 발라 왔습니다. 숱과 길이 면에서는 확실히 효과를 보아 만족스러웠으나, 점점 눈 모양에 심각한 변화가 느껴져 불안한 마음입니다. 기분 탓이 ...
사랑니 발치후 실밥으로 봉합했는데 지혈후 확인해보니 실밥은 있는데 상처가 벌어져 있어서 그대로 둬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