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몆달전부터 숨가쁜증상이있었는데 얼마전부터는 숨가쁘면서 다리 힘빠짐증상이 같이 생겼어요 간간히 어지럽기도하구요 사람들 많은장소에 가거나 신경을 좀 쓰면 증상이 나타나더라구요 어느과에서 진료받아야할까요? 작년에 심전도검사상에는 이상이없다고했어요..
5/24(일)에 햇빛에 엄청 타서 빨개지고 했는데 5/26(화)에 축구를 80분정도 뛰었는데 그날 오후에 갑자기 미열이 나고 두통이 와서 타이레놀 먹었더니 열이랑 두통은 사라졌는데 5/27(수) 오늘 가려움증과 근육통이 있는데 햇빛에 타면 이렇게 되나요??? 탄부위에 오돌오돌하게 뭐가 나고 붉은 뭐가 났는데 수두인가요?? 걱정됩니다. 현재 증상은 가려움과 근육통만 있어요 수 ...
저는 아니고 남자친구입니다. 97년생입니다. 뒷통수 오른쪽 머리가 비어있는게 잘 보여 자세히 보니 다른 곳보다 모근이 현저하게 없어보입니다. 원래 숱도 굉장히 많은 친구인데 탈모일까요? 이 부위는 오늘 확인했고 그 전에는 모르겠습니다. 검진을 받으려면 병원은 피부과로 가는게 맞나요? 사진 1,2 번째는 문제 부위의 사진 3,4번째는 문제 부위 윗 쪽인 다른 정상적인 부위 사 ...
안녕하세요. 갑자기 팔에 이렇게 2개씩 두드러기가 일정하게 3곳 올라오고 뒤편에 사진과 같이 갑자기 두드러기가 올라옵니다. 가렵기도 많이 가려운데 어떤 질병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