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윗배 중앙이 좀 묵직한 느낌이 들기 시작했다가 오늘 아침에도 똑같이 좀 눌리는 느낌?이 들었다가 밥 먹었더니 좀 괜찮아졌었는데요ㅠㅠ 오늘 점심 먹기 전애 초록매실 한 병을 먹고 점심 먹었는데 점심 먹고 나서 한 시간 뒤부터 배꼽에서 좀 위에 부분 배 중앙이 겁나 쑤시듯이, 쿡쿡 찌르듯이 아프고 앉아있거나 서있거나 둘 다 겁나 아파요ㅠㅠ 책상에 좀 ...
치핵4기 수술을 후 29일이 지났습니다. 통증이나 피는 없는 상태고 일상 생활에도 지장이 없으나 아직 항문 주위에 부종이 많이 있어서 걱정입니다. 3주차 병원 진료에서는 4기라 조직 제거를 많이 해서 부종은 생길수 있고 6주까지 자연스레 없어질 수 있으니 기다려 보라는 답변을 들었고 6주 이후 남아 있으면 병원에 다시 오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첨부한 사진은 10일차-29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