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등 여드름 당시 사진 첫 사진입니다 25년 6월이었고 캘로이드 주사를 맞았으면 그 당시에는 좀 가라앉았었습니다 그후 두번째 사진 26년 4월이고 그 상태일때 먹는약과 바르는약 다 처방 받았었는데 나아진다기보단 더 심해지는 느낌입니다 3. 4번 사진이 현재입니다 손으로 슥 만져보면 우둘투둘하게 튀어나와있는 느낌이 가라앉질 않습니다
등에 사진과 같이 트러블처럼 오돌토돌하게 올라와있는데 화농성처럼 안에 뭐가 차있는것 같진 않습니다 사진과 같이 약도 받아먹어보고 바르는 연고도 사용해봤는데 전혀 나아지질 않습니다 여드름이 맞는지 맞다면 어떤 방식으로 치료가 가능한지 아니라면 어떤 방식으로 치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