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20대 심인성 발기부전, 헤로스정(타다라필) 복용 질문

평소에은 잘 발기 되는데,
첫 관계에서 실제로 콘돔을 착용한 후 삽입 하려 하니 발기가 되지 않았습니다.

근처 병원 의사선생님께서는 20대이고 처음이라 긴장한 것 같다고
헤로스정(타다라필) 5mg 를 처방해주셨습니다.

그런데 5mg 1알을 먹으니 별다른 효과도 없고, 부작용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5mg 2알(10mg)을 먹어볼지 아니면 5mg를 매일 1알씩 먹는 데일리 용법을 해볼지 고민입니다.

어떤게 더 효과가 있을까요?
증상이 호전되면 복용은 중지할 생각입니다.


답변

Re : 20대 심인성 발기부전, 헤로스정(타다라필) 복용 질문
이이호
이이호[전문의] 창원파티마병원
하이닥 스코어: 1817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이이호입니다.

헤로스정(타다라필)은 성기능 개선을 위해 사용되는 약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약물 복용 방법과 용량은 의사의 지시에 따라야 하므로, 헤로스정(타다라필)을 복용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래에는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5mg 1알 복용 후 효과 없음: 헤로스정(타다라필) 5mg를 복용했을 때 효과가 없었다면, 복용 용량을 늘리는 것이 바람직한 해결책은 아닙니다. 의사의 처방에 따라 적절한 용량 조정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5mg 2알(10mg) 복용 또는 데일리 용법: 약물 용량을 조절하는 것은 의사와 상담 후 결정되어야 합니다. 헤로스정(타다라필) 10mg를 복용해보거나 데일리 용법으로 5mg를 매일 복용해보는 것이 의사의 판단하에 시도될 수 있습니다. 의사는 개인의 상황과 응답에 기반하여 적절한 용량과 복용 방법을 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복용 중단: 증상이 호전되면 복용을 중지할 생각이신다면, 의사의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약물 복용은 의사의 지도 아래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증상 호전 후에도 의사의 안내에 따라 복용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의 상황과 응답에 따라 헤로스정(타다라필)의 용량과 복용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사와 상담하여 복용 방법을 결정하고,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정확히 복용해야 합니다. 의사는 개인의 상황을 평가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최적의 판단을 내릴 것입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20대 심인성 발기부전, 헤로스정(타다라필) 복용 질문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말을 해주신 정황상으로는 의사 지시나 지도 하에 복용을 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약물 남용을 좋지 못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