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본 게시물은 질문자 본인의 요청으로 삭제되었습니다."
답변
Re : 다이어트약이랑 영양제 가치먹어도 되나여?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영양제는 식후 바로 (밥수저 놓자마자) 드시고, 약은 식후 30분 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텀을 두어서 드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약복용시간대로 겹치는 부분이 있다면 영양제는 식사 전에 드시고 바로 식사하시는 방법과 식사 중간에 드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식 후 바로 약을 드셔도 상관없겠습니다.
(* 제가 알고 있기론 다이어트 약들은 대부분 식전에 섭취를 많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는 처방받으신 약국에 복용법을 문의해보셔서 질문자님께 맞게 올바르게 드시길 바랍니다. :) )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