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노니 분말가루가 탈모에 좋나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노니 분말가루가 탈모에 좋나요??몸에도 좋고? 제가 신경과약을 먹어서인지 탈모가 좀 있거든요 신경과약은 탈모가좀 있다던데........아 그리고 탈모에 좋은음식이나 안좋은것들좀 알려주세요
답변
Re : 노니 분말가루가 탈모에 좋나요??
전미연
전미연[영양사] 쥬비스강남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전미연 입니다.
탈모에 좋은 것은 우선 순환입니다!
혈액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진행해 주셔야 하며, 영양소 적인 부분에서는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기 때문에
익히 아시는 검은콩, 식물성단백질 섭취를 하시되, 식사량을 줄이거나, 혹은 과잉 운동으로 인해
열순환이 잘 안되는 것을 예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쪽으로 열이 쏠리지 않도록, 그리고 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꾸준하게 식습관, 생활습관 관리 해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