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요구르트를 1일 1개 먹는데 혈당에 수치가 상승하는지요
당뇨환자 입니다. 요구르트를 1일 1개 억는데 혈당에 수치가 상승하는지요. 식후 30분 지니서 먹습니다.
답변
Re : 요구르트를 1일 1개 먹는데 혈당에 수치가 상승하는지요
우지희
우지희[영양사] 위고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우지희 입니다.
살구색을 띄는 요구르트를 말씀하는 것인지요?
그 요구르트가 맞다면 당 함유량이 높은 제품입니다.
그러므로 혈당 상승에 영향을 미치구요.
요구르트 등의 유제품을 선택하실 때에는 당 함량도 적은 제품으로 구매하셔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뒤 영양성분표 참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