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매일저녁에 요가1시간하고 저녁대신 토마토쥬스마셔요
SMART TAG : 예방, 건강증진
매일저녁에 요가1시간하고 저녁대신 토마토쥬스마셔요 괜찮은가요
답변
Re : 매일저녁에 요가1시간하고 저녁대신 토마토쥬스마셔요
우지희
우지희[영양사] 위고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우지희 입니다.
토마토 주스를 드실 때 토마토 주스의 좋은 영양분이 체내에 흡수되기 위해서는
지용성 식품이 필요합니다.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도 좋으며, 올리브 오일 1티스푼 정도도 좋습니다.
저녁대신 토마토 주스를 드신다면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와 함께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이때 주스는 시중 제품이 아닌 토마토를 직접 갈아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구요.
답변이 도움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매일저녁에 요가1시간하고 저녁대신 토마토쥬스마셔요
정운경
정운경[운동전문가] 운동전문가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정운경 입니다.
요가 1시간의 운동은 매우 좋은 진행입니다. 다만 토마토 쥬스가 일반적으로 파는 시중의 토마토 쥬스인지 혹은 본인이 직접 만드시는 것인지요.
영양소가 토마토쥬스만으로는 조금 부족해 보입니다.
운동이후인 만큼 간단한 단백질 및 탄수화물의 섭취도 조금은 필요하니 균형있는 식습관을 추가적으로 하셨으면 합니다
견과류, 혹은 바나나나 고구마 같은 추가적인 식품섭취를 소량 같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운경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