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금까지 잘하고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다이어트 3개월차입니다 6월 27일에 인바디 검사후 25일후에 7월 21일에 검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잘하고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Re : 지금까지 잘하고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우지희
우지희[영양사] 위고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우지희 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신 흔적이 인바디 검사에서 보입니다.
한 달 동안 체중이 총 -3.4kg 정도 감량하였고, 근육량 손실 없이 체지방에서만 감량된 데이터로
데이터로 점검하였을 때 다이어트 진행이 잘 된 것으로 보입니다.
체중 감량 속도도 무리 없이 감량 중이구요.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체지방 위주의 감량으로 체지방률 25%를 목표로 감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지금까지 잘하고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김희정
김희정[운동전문가] 수클리닉 필라테스 에스테틱 센터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희정 입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근손실 없이 체지방에서만 감량된 데이터이며
기간대비 속도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체지방율의 경우 28% 미만까지가 적정범위이기 때문에
지속가능하고 꾸준한 다이어트방법을 통해서 적정체중까지 감량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