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모델을 꿈꾸는 고2 남학생입니다 현제 몸을 만들어야 하 ...
모델을 꿈꾸는 고2 남학생입니다 현제 몸을 만들어야 하는데 키 186에 67kg입니다. 몸무개는 여기서 유지를 하면서 몸을 만들어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식단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답변
Re : 모델을 꿈꾸는 고2 남학생입니다 현제 몸을 만들어야 하 ...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체지방을 줄이고 근력을 증가시킨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럴려면 근력운동을 병행하시면서 단백질을 끼니별 150g씩 챙겨드시고 운동직후 30이내에 단백질은 80g정도
더 챙겨드시는걸 권장드립니다
단백질도 고단백저지방으로 선택을 하셔야하므로 계란,닭가슴살,연어,소고기사태살등을 활용해서 섭취해주시기바랍니다.
답변
Re : 모델을 꿈꾸는 고2 남학생입니다 현제 몸을 만들어야 하 ...
신승렬 하이닥 스코어: 120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신승렬입니다.
운동을 전문적으로 해야하기에 운동전문가에게 운동을 배우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우선 헬스장에서 기구운동 위주로 운동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