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뱃살을 빼기위해 운동중인 대학생입니다식단을 조절중인데 ...
뱃살을 빼기위해 운동중인 대학생입니다
식단을 조절중인데 밤에 안주 없이 맥주만 마시는것도 살이찌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Re : 뱃살을 빼기위해 운동중인 대학생입니다식단을 조절중인데 ...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넹 술자체가 칼로리가 있을뿐더라 알코올에는 지방분해를 방해하는성분이 들어있는데
술은 간에서 포도당생성을 방해하며 바로 체내에서 지방으로 전환됩니다.
소주1병=밥1공기와 칼로리가 같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