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34/160/72kg아침 점심까지는 과일과야채등으로 ...
34/160/72kg
아침 점심까지는 과일과야채등으로 잘 먹는데
유독 저녁이 많이먹게되던데요
저녁 배고프지 않을 식단을 어떻게해야할까요!?!
아침 : 바나나 내지는 사과 견과류
점심 : 야채 샐러드 키워 바나나 달걀 1개
저녁 : 바나나
답변
Re : 34/160/72kg아침 점심까지는 과일과야채등으로 ...
유현희
유현희[영양사] 성심약국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현희 입니다.
식단을 보니 단백질식품이 많이 적은 편입니다.
점심에 달걀외에 닭가슴살이나 두부 등 추가를 해주어도 좋으며, 저녁에도 바나나 외에 야채(식이섬유 풍부)나 닭가슴살샐러드 등을 추가해서 드시고 정말 배고플 때 저지방 두유 정도로 보충해 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