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개인적인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영양사로서 엄마로서 경험에 비추어 개인적인 의견을 듣고싶네요.
건강한 변을 보는 영아이면 nutrilon이 좋다는 소리입니까?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일본의 はいはい란 제품에 대해서는 아시는것이 없습니까? 왜서냐면 우리 와이프가 그게 어떤지 계속 선생님께 여쭤보라 해서 그럽니다. 어느것을 추천하시길 난감하시다는걸 알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를 듣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Re : 개인적인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임채연 하이닥 스코어: 641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1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질문자의 감사 인사 |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선생님에게 있을겁니다. 우리 모자의 인사도 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선생님에게 있을겁니다. 우리 모자의 인사도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 입니다.

전문가 답변임으로 특정 회사의 분유 하나만 추천드리가 하이닥 정책상 곤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기가 건강한 변을 보는 것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린 해당 분유에는 추가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유산균이 투입되어 있으므로 추천 해드렸습니다.

한국 분유 제조사 역시 월등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좋은 회사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제가 일본인이라면 자국 제조된 분유를 먹이겠지만 안타깝지만 일본 제조사의 분유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없습니다.
추천 해드린 분유는 다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그 중 질문자님의 경제사정에 맞게 적당한 가격대를 골라 지속적으로 먹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분유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