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비뇨기과 의사님 분들에게 질문

10일 전부터 걷는데 음경 부분이 너무 아프고 딱지와 짙물 같은게 너무 많이 나옵니다 이제는 씻는것 조차 너무 힘든데 원래 음낭 부분만 많이 아팠는데 이제는 귀두 부분 그냥 가만히 둬도 너무 따갑고 씻을때 물만 닿아도 미칠듯 너무 아픕니다


답변

Re : 비뇨기과 의사님 분들에게 질문
이정우
이정우[전문의] 이과수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53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정우입니다.

음낭과 음경에 염증이 매우 심한 상태입니다. 당뇨가 있으실 거 같은데 적극적인 감염 치료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치료를 소홀히 하시면 대수술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대학병원에 꼭 방문하셔서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비뇨기과 의사님 분들에게 질문
이이호
이이호[전문의] 창원파티마병원
하이닥 스코어: 1817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이이호입니다.

음경 부분의 통증과 딱지와 짙물이 나오는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비뇨기과 전문의의 평가와 진단이 필요합니다. 비뇨기과 의사는 남성 생식기와 비뇨기 질환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전문가이므로 이러한 문제에 대해 조언과 진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음경 부분의 통증과 분비물은 성병, 요로감염, 피부염 등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증상을 평가하고 신체 검사를 진행한 후에 추가적인 검사나 진단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빨리 비뇨기과 의사를 방문하여 증상을 상세히 설명하고 상황을 평가받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적절한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당신의 건강 상태를 도와줄 수 있을 것입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