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성기골절

관계도중 삽입을 잠깐 뺀상태에서 왼손으로 성기를 잡고 오른팔로 침대를 짚으려던중 미끄러저 ㅇ성기가 왼쪽으로 꺽이면서 성기뿌리쪽인지 오른쪽 배쪽에서 뚝 소리가느껴졌습니다. 여자친구는 못느꼇다고 하고요. 통증이없어서 관계는 마무리했습니다만.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혼자 여러 테스트를해봤을때 발기가 전처럼 강하지않은것같습니다. 발기가되어도 성기가앞뒤로는 힘이있는데 양옆으로는 힘이없습니다. 통증은 전혀없고 발기시에도 통증은없습니다. 사정시에도 통증은 없었구요. 성기 골절인가요. 해외에있어서 병원에 가긴 쉽진 않은상태입니다 ㅠㅠ 발기가 심리적인것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앞으로 발기부전도 걱정이되구요. 자연치유도 가능한지요.


답변

Re : 성기골절
이영진
이영진[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3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1명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관계도중 삽입을 잠깐 뺀상태에서 왼손으로 성기를 잡고 오른팔로 침대를 짚으려던중 미끄러저 ㅇ성기가 왼쪽으로 꺽이면서 성기뿌리쪽인지 오른쪽 배쪽에서 뚝 소리가느껴졌군요.

이후로 발기가 전처럼 강하지 않군요.

음경 골절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해외에 계시지만 비뇨기과에서 진단과 치료를 받도록 하십시요.

링크된 동영상에서 추가 설명 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WmkJgCJENI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성기골절
한재병
한재병[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4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여러번 질문을 올려주신듯 하네요. 현재로서 음경골절 가능성이 높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심리적인 문제일 가능성 있으며 많이 걱정되거나 증상 지속시에는 비뇨기과 진료 권유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