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쌍커풀 재수술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저는 그때 당시 김해 *** 성형외과에서 고3 초 2018.1~2월달쯤에 쌍커풀수술과 앞트임 지방제거 눈매교정을 한 이영주라고 합니다. 겨울방학이라 쌍커풀 수술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쌍커풀이 짝짝이인 상태로 수술이 완료 되었습니다. 오른쪽은 라인을 과하게 잡아서 한쪽눈은 소세지 처럼 퉁퉁 합니다. 또 한 쪽은 너무 작게 잡아 속쌍커풀처럼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병원에 치료를 하면서 의사선생님께서 여름방학때 재수술 하러 와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할려고 오니 이미 병원은 문을 닫은 상태이며 다른 병원으로 옮기셨다고 들었습니다. 창원으로 가셨다고 하셔서 연락을 드렸지만 더이상 병원을 안 한다고 이야기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2년이 지난 이 시점에서 쌍커풀이 짝짝이고 원래 눈 때문에 트라우마였는데 잘 못된 수술로 인해 저는 트라우마가 더 심해졌습니다. 이뻐 질려고 한 수술인데 망해버려 매우 속상합니다. 심지어
다른 사람이 절 사진을 찍으면 심한 짝짝이라 보기 싫을 정도 입니다. 과할 정도로 한쪽눈이 소세지 상태이며 짝눈이 심하게 보입니다. 저는 보상을 받고 싶습니다. 저는 재수술을 하고 싶습니다.

답변

Re : 쌍커풀 재수술에 대하여
이한얼
이한얼 [전문의] 리앤리성형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2019.08.21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이한얼입니다.

오른쪽에 쌍꺼풀은 다소 두꺼워보입니다.
눈매교정술을 받았다고 하나 사진에서는 눈매교정이 덜 되어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이전 절개수술을 하셨다면 재수술또한 절개술로 진행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