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저에게 안맞는걸까요?
나이는 31세 남자이구요
몸무게 86 키 178 입니다
져녁에 밥이 아닌 빵 또는 면,피자,치킨 등을
먹고자면 다음날 아침부터 오전까지 설사가 진행됩니다
저에게 안맞는걸까요?
답변
Re : 저에게 안맞는걸까요?
안희진
안희진[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안희진 입니다.
저녁에 인스턴트, 패스트푸드를 드신 후에 아침에 설사가 나타난다면
정상적인 소화기능이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이실텐데요!
특히 늦은 시간에는 소화기능이 떨어질 수 있고,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식품첨가물이 많은 가공식품을 섭취하게 되었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음식이 상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잘 익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균형잡힌 영양소로 구성된 식단을 통해서 스스로 소화흡수가 잘 될 수 있는
식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식섭취는 그 안에 있는 영양소에 대한 공급이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균형잡힌 영양소의 섭취를 통해 건강한 체중관리 될 수 있도록 해야하며
올바른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