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to 운동전문가님 지금 63.5kg인데 56kg 정 ...
to 운동전문가님
지금 63.5kg인데 56kg 정도까지 살을 빼려고 해요. 이 정도의 체중감량을 4개월 만에 뺄 수 있을까요? 저는 특히 하체 쪽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에 살이 많이 찐 상태라 그 부분을 좀 더 집중적으로 빼보고 싶은데 적합한 운동엔 뭐가 있을까요?
참고로 지금 하는 운동은 매일 1시간정도 걷기와 약간의 스트레칭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to 영양사님
4일정도 쌀밥을 제외한 식단을 먹어볼까 하는데 필수 영양소를 채워서 먹으려면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채소나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 이정도 먹으면 될까요?
답변
Re : to 운동전문가님 지금 63.5kg인데 56kg 정 ...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4일정도면 괜찮을것으로 예상됩니다.장기전으로 가는건 추천해드리지않구요,
단백질-계란,닭가슴살,연어,두부,사태살,.
탄수화물-고구마,과일,끼니별 100g씩,
채소등으로 섭취하데 탄수화물은 끼니별 100g씩 섭취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