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답변
Re : 식단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현재 신장대비 체중은 표준이지만, 혹시 다이어트식단을 말씀하시는지요?
인바디측정후 근력,체지방,기초대사량,수분량 모두 확인하고 표준범위인지 확인하시고
적정범위에 속해있지않거나 넘어선경우 그부분에 대한 운동,식이를 병행하셔야합니다.
인바디측정은 가까운보건소에서 측정가능하고 한끼는 일반식으로 관리를 하시고 저녁을 탄수화물을 제외하고 단백질위주로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