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갑상선항진증을 앓아오다 현재는 완쾌된 상태입니다
약 복용도 않고요
제가 주 야간 근무교대를 합니다
특히 환절기가되면 몸에 이상증세가 생깁니다
두드리기가 생깁니다
가지럽다가 일정 시간이되면 다시 두드러기가 없어지고
가지럽증상도 잆어집니다
어떻게 치료하면 될까요
그리고 음식요법이 있나요
답변
Re : 갑상선항진증을 앓아오다 현재는 완쾌된 상태입니다약 복 ...
왕수상
왕수상[한의사] 오비주한의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한방과 상담의 왕수상 입니다.
자세한 건 병원 진단을 받으셔야 하고,
피부가 간지러운 건 양파즙을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갑상선항진증을 앓아오다 현재는 완쾌된 상태입니다약 복 ...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 입니다.
특정식품에 대한 알레기르반응인거같은데요,피부과내원하셔서 알레르기검사반응을 확인하시고
특정식품에 대한 알러지검사후 반응이 나타나는음식등은 피해주셔야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전문의상담후 검사를 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