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가슴 키우는 방법 없나요
현재 제 키는 163에 47kg입니다.제 주변 친구들은 현재 다 A를 입는데 저는 아직도 AA를 찹니다..원래는 말라서 그런가 싶어서 억지로 더 먹어가면서 5kg이나 더 찌웠는데 다른곳들만 찌고 가슴은 안크더라구요.다들 곧 클거라 하시지만 전 너무 걱정되네요 가슴 키우는 방법 없나요?운동이든 음식이든 뭐라도요..간절해요
답변
Re : 가슴 키우는 방법 없나요
이은정
이은정[전문의] 연세자연미성형외과의원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이은정 입니다.
가슴 키우는 특별한 식재료는 없습니다. 그런 이유로 미국에서도 가슴확대성형수술이 1위를 차지하고 있고요. 유방하단 절개를 통해 근육아래층에 보형물을 삽입합니다. 유방암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수술시간은 한 시간여 걸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Re : 가슴 키우는 방법 없나요
이윤빈
이윤빈[운동전문가] 국민대학교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이윤빈 입니다.
운동과 식이 방법을 통해 가슴을 확대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오히려 운동의 경우 가슴 부위에 있는 지방을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가슴을 키울 수 있는 운동이라는 문구에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인체는 전신에서 에너지원을 조달 받음으로 가슴에 있는 지방 또한 에너지원으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답변
Re : 가슴 키우는 방법 없나요
조혜리
조혜리[영양사] 정관보건지소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 입니다.
그런운동은 따로없습니다 몸에 탄력을 키우는 상체근력운동은 있어도 몸에 전반적인 근력향상을 치키는게 더 좋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점심,저녁식사를 채소3가지,단백질1가지,밥1/2~2/3공기 섭취시 간식으로 과일,우유,견과류를 아,점 사이 간식으로 넣고 점저사이 간식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추가해서 드시길 권장합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구입시 영양 성분표를 확인하시고
단백질 중량은 15g 이상, 당 함량은 6g 이하인 걸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마른 체형이시고 근력량 향상을 위해서는 간식대신 섭취하시고 흰우유에 타서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참고 상황으로 단백질은 마시는 것 보다 씹어서 드시는 것이
칼로리는 비슷해도 더 오랜 포만감을 지속지켜 줍니다.
웬만하면 음식으로 단백질 중량을 100g 잡고 섭취해 주시고
시간이 없고 바쁘실 경우 위의 영양 성분표를 확인후 구매해 주시길 바랍니다.
두부 쉐이크를 만들어 먹는 방법은 두부 1/4모, 바나나 작은거 2개, 플레인 요구르트 1개, 우유 100ml 믹서해서 드셔도 됩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