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건강Q&A

질문

음경 걸리는 느낌

포경 안한 상태이고 혼자 누워 있다가 성기가 발기가 되었는데 포피가 까졌습니다 그래서 포피가 까져서 귀두가 민감한거에요 그래서 엄청아팠어요. 그래서 포피를 다시 덮을려고 별짓 다 하고 그랬는데 귀두가 부어서 잘 안덮히는겁니다. 그래서 포피를 잡아당기고 귀두를 누르고 별짓거리 다 하다가 포피를 겨우겨우 덮었는데 귀두가 완전히 덮히지 않고 좀 포피가 부족하다는 느낌만 나고 귀두 끝 부분만 나와있고 계속 또 벗겨질려고 하니깐 그냥 포피를 잡고 잡아당겼습니다.그런데 귀두가 걸리는 느낌같이 무슨 느낌이 났습니다. 그리고 나서부터 음경이 원래대로 돌아오고 한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별 탈 없이 잘 지내고 있는데 만약 포피가 잘못 걸려서 음경에 해를 끼치거나 음경크기나 성장에 문제가 될수도 있나요.? 그리고 귀두를 누르고 별짓거리 다하다가 포피를 덮었는데 음경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나요?


답변

Re : 음경 걸리는 느낌
이영진
이영진[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3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포경 안한 상태이고 혼자 누워 있다가 성기가 발기가 되었는데 포피가 까졌군요.
음경이 원래대로 돌아오고 한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별 탈 없이 잘 지내고 있는데 걱정되시는군요.
크게 걱정하지 마시고, 비뇨기과 직접 내원하셔서 현재 상태에 대한 정확한 상담을 우선 받도록 하십시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답변

Re : 음경 걸리는 느낌
송슬기
송슬기[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이 답변에 동의한 전문가
0명
이 답변을 추천한 사용자
0명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현재 환부의 병소나 병변을 관찰을 할 수 가 없어 정확하고 좋은 답변을 드리기는 100% 어렵습니다.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