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의사·병원찾기

의사정보

배병제 전문의 총답변: 5,768 하이닥 Score: 196
추천하기
배병제 전문의
진료과목 : 외과
소       개 :안녕하십니까. 외과 전문의 배병제입니다.

건강Q&A

Question
자고일어났는데 목에 빨간색 원이 생겼어요 SMART TAG : 외피계(피부/털/손/발톱) 피부 피부과

어제까진 없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완전 원형의 점?? 이 생겼어요 울퉁불퉁 하지도 않고 피부 안에 피가 고인것 처럼 되있어요 사진 보내드릴게요

자세히 보기 > 2026.06.07
Question
코 질문입니다 SMART TAG :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16살입니다 1.이비인후과에서 제코를 xray찍었는데 코가 꽤 휘었대요 이것땜에 콧대덜자랄수 있나요? 2.제가 소프트렌즈를 주7회 14시간사용하는데 콧대 덜자랄수있나요? 3.엄마가 나중에 드림렌즈 맞추래서 맞출것같은데 이것땜에 키가 덜자라거나 콧대 덜자랄수있나요?

자세히 보기 > 2026.06.07
Question
발바닥 점 SMART TAG : 외피계(피부/털/손/발톱) 피부과 모반(점)

원래 발바닥에 점이 없었으나 1년에서2년전쯤생긴듯하고 크기는커져봤자 아주살짝 커진느낌있는듯해요 줄자로쟀는데 가로로는 6에서 7cm정도되고제눈엔 그정도되요 비뇨기과 선생님이 크기주기로 잘보고하래요 비뇨기과에레이저로 비립종이나 점빼는것도 같이했고 쥐젖같은건데냉동뭐라한적있었는데 그것도 비뇨기과에서 같이진료하기도해요 1번 몆일전비뇨기과갔었는데 이때비뇨기과갔는데 비뇨기과 의사선생님이 ...

자세히 보기 > 2026.06.07
Question
술마신 직후 속쓰림 SMART TAG : 소화기내과 속쓰림

술을 한모금만 마셔도 속이 불에 타듯이 화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마신 다음 날엔 밥먹고 한두시간 뒤정도에 살짝씩 속이 쓰린듯한 불쾌감이 있어요.한 4개월 전쯤에 원래 속이 쓰리고 그랬던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계속 밥을 먹고 나서 2,3시간 뒤에 속이 쓰리길래 병원에서 약도 먹어봤는데 딱히 안나아지더라고요 꽤 오랫동안 지속되어서 위내시경도 받았는데 딱히 문제는 안보이는데 나 ...

자세히 보기 > 2026.06.07
Question
림프 생검 한 곳에 물이 찼다고 하는데, 이래도 괜찮나요?? SMART TAG : 수술 림프 유방 외과 유방암

엄마의 삼중음성 수술 하실때 림프도 땠다고 하시면서...(모양은 괜찮은데 생검한다고 하셨어요) 거기에 빨간 점(피부 벗겨진것 같은게 3~4개 동그란 모양)에 반창고를 붙여 놨는데... 그게 계속 떨얼지면서 엄마가 샤워할때도 그렇고 항상 아프다고 하셨는데요. 어제는 결룩 반창고가 떨어지면서 피가 났어요. 그래서 오늘 안되겠다 싶어서 동네 유방외과를 갔는데... 거기에 물이 찼 ...

자세히 보기 > 2026.06.07
현재 페이지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