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렴으로 증상완화 중 사진상 엑스레이 ct결과가 가장 중요한지요. 그리고 퇴원전에 무엇을 꼭 살펴보아야하나요 간 신장 신장 인가 수치가 높아지는 건 차츰 회복이 되나요? 그외 무엇을 살펴보고 중요히 보아야 하나요? 식품이나 음식중 주의해야 하는 것은요. 퇴원 하게 될 경우 몇 개월간 조심 관리를 해야하나요? 아님 일반인처럼 생활해도 되나요. 병실에 한달가까이 입원시 혈소판 ...
속이 편했던적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소화를 잘 못시키고 항상 불편한데요 ! 임신 전에 한번 검사를 해보고싶어서 건강검진을 예약하려고 하는데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복부ct 한번에 해도 괜찮은지 문의드립니다 위내시경은 1년에 한번씩 하고있고 대장내시경과 복부ct는 3년전에 했던적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