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벽7시쯤 엉덩이주사신경안정제먹고 그날9시저녁에 이정도 투약했다가 점심에 혀가 말리고 뜨는 증상이 있었는데 약물투여나 다른관련증상이 있나요? 좀심각했는데 왜 이런증상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피부과에서도 일단 지켜보라했는데 보통 미세출혈이면 며칠내에 사라지지 않나요?? 사마귀이면 번질까봐 걱정이고, 손가락이라서 접촉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같습니다 의사 선생님들의 조언 구해봅니다. 사진은 둘다 같은부위입니다 + 또한 극초기 사마귀의 경우 어떤식으로 발생하나요?
수요일날 서울에 일이 있어서 갔다왔는데 4시간 동안 앉아서 왔더니 다음날 허리가 아파오면서 다리가 살짝 땡기는 느낌이 들더군요 근데 전에는 없던 통증이 갑자기 생기고 다리가 땡겨서 설마 디스크인가 싶어 일단 누워서 다리를 들어보니 30도든 70도든 그냥 뻐근한 느낌만 있고 통증은 없어요 허리 통증은 근육 이완제랑 소염 진통제 먹으니 전보다 많이 나아졌고요 근데 다리 땡기는 ...
고등학교때 급격한 성장과 채중증가 및 감소로 살이 터졌었는데 10여년간 살찜 빠짐이 반복되고 해당 부위가 많이 쓸려서 염증이 많았습니다. 또한 사타구니 부위에 자라난 털이 가려워 족집게로 뽑는 행위가 습관처럼되어 해방부위에 색소침착과 염증 흉터, 튼살 흉터가 많은데 피부과 시술로 복원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