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흡불편이 초기자극때문일 수 있다하셨는데, 오전 11시45분에 뿌린것이 오후 다섯시부터 시작해서 밤 10시30분인 아직도 호흡이 너무 힘들수가 있나요? 오히려 뿌리기전인 어제보다도 더 괴로운것 같은데 ㅠㅠ 콧물같은거는 하나도 없는데 너무 코로숨쉬는게 힘들어서 발 따듯하게 하려고 전기담요 발에 덮고 책상 의자에 앉아 움직이지도 못하겠네요.. 아까는 가끔씩 콧등도 묵직~한 느낌 ...
또 질문드려 죄송해요 사실 앞전에 다른 선생님도 제가 총 3번 정도 병원을 갔었고 첫번째 세번째 선생님은 특히 1번째 선생님은 구별도 못할정도라도 하셨고 두번째 의사분은 장갑도 안끼고 내진을 하려고 하셔서 나가려는데 붙어도 전과같지는 않다는말이 ㅠㅠ 근데 모니터도 원형이 잘 되어 있는듯 했어여 처녀막 모양도 근데 제가 민망해서 잘 못봐서 제대로 원형이였나 싶고 근데 아마 무 ...